LG U+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LG U플러스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 기간 중 추가 신청자가 있을 경우에는 비즈링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LG U플러스[벨소리]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을 다운받을 때, 저장공간이 부족하면 더 이상의 벨 또는 다른 컨텐츠를 저장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내의 벨소리 또는 다른 다운로드 컨텐츠를 삭제하셔야 합니다.

단말기마다 다운받은 컨텐츠를 삭제하는 방법은 조금씩 다르니 자세한 삭제 방법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LG U플러스[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LG U플러스[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LG U플러스[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서비스로 U+모바일tv 외 접속 시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제어는 그대로 적용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U+비디오서비스(U+프로야구,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외에서는 비디오 전용 Data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안심옵션 속도제어가 제공된 데이터로 이용하시게 됩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