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제 휴대폰에서 App에 가입했는데, 다른 사람들의 휴대전화 및 패드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나 다른 사람의 휴대전화나, 패드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LG U+ 고객인 경우 약관 동의만 하셨기 때문에 PC버전에서 아이디를 생성해서 이용하고, 이미 아이디가 있다면 원어민회화 App 접속 → 메뉴 '이용안내'→ 설정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 후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업정보가 연동되어 PC와 단말에서 유동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U+모바일tv] 유료콘텐츠를 잘못 눌러 이용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실수로 결제되는 일이 없도록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메뉴(≡)]→[설정]→[잠금설정관리]→[결제 잠금]을 체크하면,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벨음모아] 통화연결음의 경우 60초음만 무료공제 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 U+ 홈페이지,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 제공되는 60초음, 40초음 모두 무료과금됩니다.
단,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회만 무료 공제됩니다.
LG U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로그인시 필요한 ‘앱 비밀번호’ 입니다.
- 숫자 0~9까지의 6자리
-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
- 동일한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휴대폰번호 뒷자리 사용불가
LG U플러스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 가입 후 음악감상 시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App에서 음악감상 시에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지니 뮤직 App에서 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이용요금은 별도 부과됩니다)
LG U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에서 ‘실시간 스팸 차단’, ‘악성 스팸 차단’ 을 설정했다면, 스팸 신고 기록이 있는 번호는 모두 차단됩니다.
즉, 이용 중인 은행, 카드사 전화번호를 다른 이용자가 스팸 신고를 했다면 자동으로 차단될 수가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전화번호라면 [안심등록]을 눌러 차단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나 다른 사람의 휴대전화나, 패드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LG U+ 고객인 경우 약관 동의만 하셨기 때문에 PC버전에서 아이디를 생성해서 이용하고, 이미 아이디가 있다면 원어민회화 App 접속 → 메뉴 '이용안내'→ 설정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 후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업정보가 연동되어 PC와 단말에서 유동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U+모바일tv] 유료콘텐츠를 잘못 눌러 이용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실수로 결제되는 일이 없도록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메뉴(≡)]→[설정]→[잠금설정관리]→[결제 잠금]을 체크하면,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벨음모아] 통화연결음의 경우 60초음만 무료공제 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 U+ 홈페이지,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 제공되는 60초음, 40초음 모두 무료과금됩니다.
단,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회만 무료 공제됩니다.
LG U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로그인시 필요한 ‘앱 비밀번호’ 입니다.
- 숫자 0~9까지의 6자리
-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
- 동일한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휴대폰번호 뒷자리 사용불가
LG U플러스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 가입 후 음악감상 시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App에서 음악감상 시에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지니 뮤직 App에서 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이용요금은 별도 부과됩니다)
LG U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에서 ‘실시간 스팸 차단’, ‘악성 스팸 차단’ 을 설정했다면, 스팸 신고 기록이 있는 번호는 모두 차단됩니다.
즉, 이용 중인 은행, 카드사 전화번호를 다른 이용자가 스팸 신고를 했다면 자동으로 차단될 수가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전화번호라면 [안심등록]을 눌러 차단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