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요금제 [집전화] 정액형 요금제의 무료 통화 적용 기준과 초과 사용량에 대한 요금 청구 기준을 알려주세요

SKT 요금제 [T월드-FAQ] [집전화] 정액형 요금제의 무료 통화 적용 기준과 초과 사용량에 대한 요금 청구 기준을 알려주세요
정액형 요금제의 무료 통화는 시내/시외전화, 휴대폰/인터넷전화로 거는 통화에 적용되며, 10초 단위로 차감됩니다. 단, 시외전화는 SK브로드밴드 시외전화에 가입하신 경우에만 무료 통화가 적용됩니다.

무료 통화를 다 쓰면 시내전화 180초당 42.9원, 인터넷전화 180초당 51.7원, 휴대폰 10초당 15.95원이 사용한 양만큼 청구됩니다. T+B 전화에 가입한 경우 무료 통화를 다 쓰고 추가 청구된 요금에 대하여 T+B전화의 요금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SKT 요금제 [T월드-FAQ] [집전화] 시내전화 번호이동이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은 집전화 번호를 바꾸지 않고 통신사를 옮길 수 있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다른 통신사에서 SK텔레콤 집전화로 바꿔도 지금 쓰고 있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및 가입 문의는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유료: 1600-2000, 무료: 080-816-2000) 또는 T월드 홈페이지의 온라인/상담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SKT 요금제 [T월드-FAQ] [집전화] 약정 기간이 끝나기 전에 집전화를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네. 할인 금액과 실제 사용 기간을 고려하여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 할인반환금: [1 - (실제 사용한 달의 수/12개월)] × 실제 사용한 달 동안 할인받은 총 금액

예) 매달 5,000원씩 할인받으신 고객님이 10개월 동안 사용하고 해지하시면 [1 ? (10개월/12개월)] × 50,000원=총 8,333원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 실속형 할인제를 해지하더라도 집전화 서비스를 유지하면 할인반환금은 청구되지 않으며, 결합상품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없습니다.



SKT 요금제 [T월드-FAQ] [집전화/인터넷전화] 명의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집전화/인터넷전화 명의변경은 SK텔레콤 지점/유선 고객센터(무료: 080-816-2000, 유료: 1600-2000)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간 명의변경 시 필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 법인 명의변경, 법인 → 법인 명의변경, 법인 → 개인 명의변경 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 URL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4)

SK텔레콤 지점 방문 시 필요 서류
양도인은 명의를 넘겨 주는 사람, 양수인은 명의를 넘겨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 연결 시 확인 정보 및 필요 서류 양도인은 명의를 넘겨 주는 사람, 양수인은 명의를 넘겨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위임장 작성 시 유의 사항
- 위임장 양식에 있는 항목은 모두 필수 기재 항목이므로 빠짐없이 작성하셔야 합니다. - 인감증명서와 위임장을 함께 제출하는 경우 인감증명서에 있는 인감도장으로 위임장에 날인하셔야 합니다.

- 본인서명사실확인서와 위임장을 함께 제출하는 경우 위임장에 본인이 서명하셔야 합니다.

- 무엇을 위임하는지 정확히 기재하셔야 합니다.(예: 명의변경 위임, 신규가입 위임 등)

- 위임받는 사람과의 구체적인 관계를 기재하셔야 합니다.(예: 친구, 친척, 후배 등) - 여러 회선을 처리하는 경우 몇 회선을 처리하는지 정확히 기재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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