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FAQ] 멤버십 카드번호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멤버십 카드번호는 T 멤버십 사이트/App. 및 M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M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일부 8자리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T world (www.tworld.co.kr) 로그인 > myT > '나의 멤버십' 에서 확인
App.
T멤버십 App. 로그인 > 바코드 영역에서 확인
M고객센터
**114+NATE > 포인트/멤버십 > 모바일카드번호 확인
SKT [T멤버십 FAQ] SK텔레콤 다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멤버십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가능한가요?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다회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각 회선마다 1장씩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멤버십 > 멤버십 가입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FAQ] T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는데,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방법
고객센터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요청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명의자와 동의통화
※ 멤버십명의자와 통화 불가능시 처리불가
법인/ 공공기관 등
- 멤버십 명의자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멤버십 명의자 동의통화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시 7일~1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급하게 사용하셔야 한다면 지점 또는 즉시발급 영업장에 서류를 지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 world > 멤버십 > 멤버십 이용안내 > T멤버십 카드발급 방법 안내 > 즉시 발급점 (탭)
- 재발급 신청시 기존 카드는 새 카드 수령전(이용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 최초 신청시 이전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다만, 재발급 사유를 분실로 선택시 이전 카드 바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월 4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멤버십 카드번호는 T 멤버십 사이트/App. 및 M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M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일부 8자리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T world (www.tworld.co.kr) 로그인 > myT > '나의 멤버십' 에서 확인
App.
T멤버십 App. 로그인 > 바코드 영역에서 확인
M고객센터
**114+NATE > 포인트/멤버십 > 모바일카드번호 확인
SKT [T멤버십 FAQ] SK텔레콤 다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멤버십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가능한가요?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다회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각 회선마다 1장씩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멤버십 > 멤버십 가입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FAQ] T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는데,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방법
고객센터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요청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 이동전화 명의자 ≠ 멤버십 명의자 : 이동전화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멤버십명의자와 동의통화
※ 멤버십명의자와 통화 불가능시 처리불가
법인/ 공공기관 등
- 멤버십 명의자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or 고유번호증) 사본, 멤버십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멤버십 명의자 동의통화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시 7일~1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급하게 사용하셔야 한다면 지점 또는 즉시발급 영업장에 서류를 지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 world > 멤버십 > 멤버십 이용안내 > T멤버십 카드발급 방법 안내 > 즉시 발급점 (탭)
- 재발급 신청시 기존 카드는 새 카드 수령전(이용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 최초 신청시 이전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다만, 재발급 사유를 분실로 선택시 이전 카드 바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월 4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