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다회선의 경우 간편로그인 시 모든 회선의 멤버십 정보가 확인되는 건가요?

SKT [T멤버십 FAQ]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다회선의 경우 간편로그인 시 모든 회선의 멤버십 정보가 확인되는 건가요?
아니요. 대표회선으로 등록된 번호의 멤버십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선으로 간편로그인을 원하실 경우 T world사이트를 통해 대표회선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로그인 시 영화예매, 마이페이지 이용 불가합니다)


SKT [T멤버십 FAQ]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미성년자 및 외국인도 간편로그인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개인명의 회선이라면 미성년자 및 외국인 고객도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간편로그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FAQ] 레인보우 포인트 동일명의 합산 관련하여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철회일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한가요?

네, 동일 명의 여러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레인보우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는데요. 신규가입했을 경우에는 양수회선(레인보우 포인트를 받는 번호)의 가입일로부터 30일 이후에 합산 가능하며,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번호이동 철회일자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FAQ] 레인보우포인트 동일명의 합산이 T login 회선->이동전화로도 합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레인보우포인트 합산/조정은 휴대폰에 한해서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WiBro, T login 등의 무선모뎀, 특수단말 등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SKT [T멤버십 FAQ]  다회선 이용시 레인보우포인트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동일 명의로 여러 회선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회선 별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FAQ] 고객 등급 변경시 멤버십 관련 애플리케이션 및 신용카드/모바일카드도 다시 다운/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아니오, 해당 년도의 멤버십 등급으로 자동 반영되므로 애플리케이션 재다운로드 및 카드 재발급 할 필요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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