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SKT) [앱/부가서비스]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 할 경우, 무료 270분 한도 적용은 어떻게 되나요?

SKT [앱/부가서비스]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 할 경우, 무료 270분 한도 적용은 어떻게 되나요?
·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 할 경우 무료 270분 한도 적용은 각각 적용됩니다.
· 참고로, 2009년 5월 1일 이후 통화연결형서비스 가입 시 음성 270분/SMS 1,000건 제공 후 한도차단되며 고객이 원할 경우 한도차단 해제 후 유료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 익월 1일 한도는 재부여되며 음성/SMS 중 하나라도 소진되면 통화연결이 차단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요금제 변경 후 위젯 새로고침 눌렀을 때 위젯 설정을 변경하라고 나옵니다.
요금제 변경 시 위젯항목 설정을 새로 해야 합니다.

[전체메뉴 > App 설정 > 위젯 설정]에서 위젯항목을 설정해주세요.

SK텔레콤 콜렉트콜 서비스란?
· SK텔레콤 콜렉트콜(수신자 요금부담)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없이 SK텔레콤 고객이 이동전화를 통해 콜렉트콜서비스 ARS에 접속(이동전화에서 1541 또는 ***로 접속) 후 발생한 통화료에 대해 수신자에게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수신자의 사전동의 필요)입니다.

※ 단, 선불이동전화(PPS) 고객 및 유선전화는 이용불가.

· 이용요금 및 청구방법에 대해 알려 주세요.
서비스 이용요금
 2.64원/1초

 ※ SK텔레콤 고객이 발신하는 경우는 1초과금 (2.64원/초) 요율이 적용되고 타사 고객이 콜렉트콜을 이용하여 SK텔레콤으로 착신되는 경우는 10초당 과금(26.4원/10초) 요율이 적용됩니다.

과금 및 청구방법
- 착신자가 SK텔레콤 고객인 경우 : 기존 음성 통화료와 동일하게 실시간 과금 처리

 - 착신자가 타사 고객인 경우 : 전월 21일부터 당월 20일까지의 과금 자료를 해당 착신사업자에게 당월말까지  
 통보하고, 착신사업자는 익월에 해당 고객에게 청구

 예) 2004. 10.21 ~ 11.20일까지 과금 자료를 착신사업자에게 11월말까지 통보하고, 착신사업자는 해당 고객에게 12월 요금안내서에 포함하여 청구


·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 이동전화 단말에서 [1541] 또는 [***] + 통화 입력을 통해 콜렉트콜 ARS에 접속 → 안내멘트에 따라 상대방 전화번호 입력

2. 콜렉트콜 ARS에서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콜렉트콜 서비스 안내 후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통화 제공

3.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통화 종료 후 수신자에게 통화요금을 안내하고, 수신자 동의 시 통화 연결

4. 통화 종료 후 수신자에게 통화시간 및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SMS 발송
    > SMS 발송문구 : [1541 SK텔레콤 콜렉트콜 내역] 발신:OOO-OOOO-OOOO 발신번호:OO초 1초당 2.64원  [회신번호 : 1566-0011

※ 바로연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1541 + 상대방 전화번호 입력 시, 별도의 동의절차 없이 바로 통화 연결 가능.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