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FAQ] 콜키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콜키퍼 서비스는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으로 수신 고객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 또는 통화 할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수신자가 통화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을 때 문자메시지(SMS)로 알려주고, ARS나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통화중대기서비스 미가입 고객에 한해 통화중 콜키퍼가 제공됨)
SKT [앱/부가서비스 FAQ] 착신전환(A→B)되어 있는 경우 수신자부담 전화를 받았을 때 어느 번호로 요금과금되나요?
· 착신전환 이용중 수신자부담전화 이용시 수신자부담전화 사업자에 따라 요금과금기준이 다릅니다.
SKT 1541 콜렉트콜 이용시에만 최종착신처에 과금되며, 그 외 수신자부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원번호에 과금됩니다.
예시) A번호를 B번호로 착신전환하여 이용
C고객이 수신자부담 서비스로 A에게 전화할 경우 C고객이 SKT 1541 콜렉트콜을 이용했다면 최종 착신처인 B번호에 과금되지만 C고객이 SKT 1541 콜렉트콜을 제외한 타사 수신자부담서비스을 이용하면 원번호 A에게 과금됨
SKT [앱/부가서비스 FAQ] [CLOUDBERRY] CLOUDBERRY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휴대폰의 사진/동영상 백업 및 여러 개의 기기에 흩어져있는 모든 사진/영상/문서 등을 실시간으로 저장하고 연속적으로 관리/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보다 자세한 CLOUDBERRY와 관련된 문의는 CLOUDBERRY 고객센터 1800-0212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팅] 팅 요금제 고객으로 기본제공 통화 소진 SMS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도 있나요?
네~ 당월에 정지/해제 이력이 있는 경우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LTE34~100요금제+LTE안심옵션을 이용 중인 경우에도 데이터 리필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리필서비스 이용 시 속도제어되지 않고 LTE속도로 이용할 수 있고요. 이후 리필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경우 속도제어가 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소진순서 : 리필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 선물받은 데이터 > 기본제공량 > T쿠폰
SKT [앱/부가서비스 FAQ]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2 자번호로 발신하는 것은 무료 통화에 적용되나요?
· 네~ 그렇습니다.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중 넘버플러스2 자번호로 발신 시 무료 통화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