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SKT 앱부가서비스 FAQ |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모든 발신호에 대해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지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는 T world사이트 로그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조회 > 발신번호표시제한  메뉴 또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셔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1599-0011:유료)로 연락주시어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 이용방법 : 개별호에 대해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자 하는 경우 휴대폰에서 '* + 230 + # + 상대방번호'로 입력 후 발신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 이용 시 넘버플러스 자번호(*22#)도 표시 제한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문자매니저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문자매니저 서비스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개요
  메시지 관리 서비스로서 휴대폰에서 보내고 받거나 Web(문자 Free 플러스)에서 보내는 문자메시지(SMS)와
  컬러메일(MMS)를 저장/검색/조회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SMS)를 PC로 저장하거나 이메일로 전송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이용요금
   1) 문자매니저일반
        ① 월정액 : 990원(부가세포함)
        ② 기본제공 혜택 : 문자메시지(SMS) 2,000건, 컬러메일(MMS) 30건(10MB)
    2) 문자매니저프리미엄
        ① 월정액 : 1,760원(부가세포함)
        ② 기본제공 혜택 : 문자메시지(SMS) 5,000건, 컬러메일(MMS) 100건(30MB)
      ※ 영구 보관을 원하는 메시지는 "PC저장" 기능을 이용하여 별도 저장 가능
      ※ 문자매니저 창의 문자보내기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무료문자는 T world 및 NATE ON에서 제공되는
         SKT고객 무료문자 월 100건에 합산 차감



SKT 앱부가서비스 FAQ | [안심문자] 자동답장 기능 등 안심문자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 안심문자 서비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심문자 서비스 이용방법

가입자 문자 발신 시
- 별도 설정 없이 가입 후 기존과 동일하게 문자 전송

자동답장 기능 설정
- 자동답장 기능 설정 : 휴대폰에서 * + 33 + 통화 버튼
- 자동답장 기능 해제 : 휴대폰에서 * + 330 + 통화 버튼
(단, 설정시 통화료는 발생하지 않음)

자동답장 멘트 설정
- 가입자가 받은 문자에 대해 답장이 곤란할 경우 특정 발신번호를 답장 대상으로 등록 및 자동답장 기능을 설정하면 등록된 대상에게만 자동답장 전달
- 특정 발신번호를 답장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 자동답장 기능을 설정하더라도 해당 번호 자동답장 전달되지 않음
- 자동답장 멘트 설정/변경 경로 : T world사이트 로그인 > my T > 조회 > 사용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안심문자의 [설정하기] > 멘트 설정/변경.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