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SKT]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은 어떻게 되나요?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은 어떻게 되나요?
분실폰찾기 가입 가능한 기종은 2013. 10월 이후 출시된 안드로이드 OS 단말에 한해 가입 가능합니다.

(iOS 단말기 및 선불이동전화(PPS), 임대폰은 가입 불가)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T가드의 '보안박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보안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OS와 분리된 USIM  또는 트러스트존의 안심OS(Secure OS)를 활용한 암호화 기능을 통해 소액결제 인증문자 확인 및 고객이 저장한 보안정보(로그인 ID/PW, 메모, 사진 등)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앱 서비스 입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T가드의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스마트폰 분실/도난 시, 온라인 T world와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원격으로 분실한 단말기를 관리(단말 잠금/알림음 발생/위치조회/초기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T가드는 무엇인가요?
 T가드는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통합 스마트폰 보안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으로, 'T백신, 분실폰찾기, 정보보호(보안박스)'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폰세이프Ⅳ] 갤럭시 노트 "펜" 파손 시 보험 혜택 적용 가능한가요?
아니요 보험 적용 불가 입니다. 노트펜은 소모품으로 보상 불가 입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폰세이프Ⅳ] 신규가입/번호이동, 기기변경 30일 이내에 A상품에 가입 후 해지했다가, B 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번호이동, 기기변경일 포함 31일 이내라면 폰세이프Ⅳ 고급형 가입 후 해지하고, 폰세이프Ⅳ 제휴형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폰세이프Ⅳ 제휴형 가입 후 해지하고, 폰세이프Ⅳ 파손형 가입도 가능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조르기 거절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조르기 거절 서비스는 선물 조르기 문자(SMS)를 받고 싶지 않은 경우에 가입하실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앱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선물 조르기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선물 조르기 받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 리필하기는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리필하기는 SK텔레콤 회선의 가입 기간이 2년 이상이면서, 데이터 리필하기를 할 수 있는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