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SKT] 앱/부가서비스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의 휴대폰이 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나요?

SKT 앱/부가서비스 FAQ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의 휴대폰이 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나요?
아니요. 상대방의 휴대폰이 정지 상태인 경우에는 데이터를 선물하실 수 없습니다.

선물 받으실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조회하기]를 누르면, 상대방이 선물을 받을 수 없는 상태인 경우 알림창으로 그 이유를 안내해 드립니다.

선물을 받을 수 없는 경우.
- 선물 받기를 할 수 없는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 그달에 데이터 선물을 2회 이상 받은 경우.

- 휴대폰을 정지 또는 해지한 상태인 경우.



SKT 앱/부가서비스 FAQ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선물하기는 만 19세 생일부터 할 수 있는 건가요?
아니요. 만 19세가 되는 생일이 있는 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데이터 선물하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선물하기 가능한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만 19세가 되는 생일이 있는 달의 다음 달 1일부터 데이터 선물하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 19세가 되는 생일이 8월 15일이라면 9월 1일부터 데이터를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선물 받은 데이터로 3G/LTE Data함께쓰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3G/LTE Data함께쓰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데이터는 공유하실 수 없습니다.

※ 함께쓰기 그룹의 대표 회선이 리필 쿠폰으로 데이터를 리필한 경우, 리필한 데이터로는 3G/LTE Data함께쓰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선물 받은 데이터로 T데이터셰어링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데이터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단, 테더링은 선물 받은 데이터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선물 조르기 요청 시 상대방에게 문자(SMS)가 발송되나요?
네. 선물 조르기를 요청하면 상대방에게 조르기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단, 상대방이 선물 조르기 내역에서 ‘거절’을 선택한 경우 또는 선물 조르기 거절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프리미엄클럽] 프리미엄클럽은 더 이상 가입할 수 없나요?
네. 프리미엄클럽은 이벤트 상품으로 2017년 9월 1일(금)부터 신규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인증서 휴대폰저장 서비스(Ubikey)란 무엇인가요?
- 인증서 휴대폰저장(Ubikey) 서비스는 월 990원(부가세 포함)(데이터통화료, 정보이용료, VM다운로드 비용 포함)으로 인터넷에서 본인확인 수단으로 필요한 공인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해 두고, 저장한 인증서를 PC로 전송하여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인증서 휴대폰저장 서비스는 은행의 인터넷뱅킹 이용,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 공인인증서 로그인 등을 이용할 때 PC WEB 상에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경우, 휴대폰에 저장한 공인인증서를 PC로 전송해 언제 어니에서나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 PC로 불러낸 인증서는 1회사용 후 자동삭제되므로, 공인인증서 유출에 안전하고 공용PC나 PC방에서도 공인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증서 휴대폰저장 서비스의 특징
① 휴대성 : 공인인증서는 본인 확인 수단인 "On-line 인감"으로 항상 휴대해야 하는 기본원칙을 충족

② 안전성 : PC로 전송된 인증서는 사용 후 자동 삭제되므로 타인의 PC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  

③ 편리성 : 휴대폰을 인증서 저장매체로 사용하는 "세계 최초의 서비스"로 휴대폰 이외 매체가 불필요

- 가입/해지 방법이 궁금해요.  
· 신청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인넷상의 금융권에서 로그인 후 '인증서 페이지

· 해지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 본인 인증에 대한 부분으로 해지시 본인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지점, 대리점을 통해서만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