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FAQ] 팅요금제충전선물 서비스의 선물조르기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팅요금제충전선물 서비스의 선물조르기 이용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팅/ZEM 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클릭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 내 하단[데이터 조르기] 버튼 선택.
T월드 SKT [FAQ] 통합청구신청 고객의 경우, T world 사이트에서 납부내역이나 청구내역 확인이 안되나요?
통합 청구로 묶여 있는 경우 T world 에서 조회 시 아래와 같이 확인 됩니다.
① 납부 내역
- 대표 회선 : 통합청구로 묶여 있는 모든 회선에 대한 납부 내역 확인 가능
- 종속 회선 : 통합 청구 묶인 이후의 납부 내역에 대해서만 확인 가능
② 청구 내역
- 대표 회선 : 통합 청구로 묶인 이후의 모든 회선에 대한 청구내역 확인가능
- 종속 회선 : 청구 내역 조회 불가
③ 사용내역
- 통합 청구 계정과 무관 하게 조회 가능
T월드 SKT [FAQ] 태블릿PC도 번호변경이 가능한가요?
번호변경 서비스 이용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변경 > 휴대폰 번호변경 > SKT SMS > 희망번호 찾기 > 희망번호 선택 > 부가서비스 해지 정보 확인 > 번호변경 완료 (수동으로 NAM Setting 필요한 단말기는 NAM Setting 후 번호변경 완료)
※ 번호변경 서비스는 금융사기 예방을 위하여 최종 신청 단계에서 SMS 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SMS 수신 불가한 태블릿PC라면 온라인 T world에서 번호변경 불가합니다.
T월드 SKT [FAQ] 청구지 주소 변경 및 재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청구지 주소 변경이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납부방법 클릭 > 납부방법 화면 내 꼭 확인해 주세요 ‘청구지주소변경 안내’ 클릭 > 청구지 주소 변경.
T월드 SKT [FAQ] 자동납부 했는데 계속 '지로고객' 이라고 나옵니다.
자동납부 신청/변경 직후에는 T world에서 확인 시 'CMS은행 신청 중' 이라고 나오며, [지로납부]고객으로 인식되어 [지로고객]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신청/변경일로부터 4~5일 이후 자동납부 고객으로 변경되니 4 ~5일 이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