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도 일차감이 있나요?
일차감은 없습니다. 단, 기본제공량 소진 후 충전시 각 소진 요율에 따라 소진됩니다. 음성 1.8원/초 문자 20원/건 데이터 20.48원/MB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로 가입하면, 지금 쓰는 휴대폰이 끊어지나요?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하여 가입하는 경우, 유심 수령 후 개통 진행되어 휴대폰이 끊기지 않습니다.
유심을 수령하신 후 안내문에 따라 개통 요청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규가입의 경우 개통되어 배송됨)
* 간혹 단말에서 유심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통센터 (1670-0283, 유료)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하여 강제 개통 작업 후 이용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부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3~4차례 껐다 켜주시고, 그래도 이용이 되지 않는다면 개통센터 (1670-0283, 유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선납이라는 건 충전하고 어떻게 다른건가요?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는 모두 정액형 선불 요금제입니다. 매월1일 요금제에 해당하는 정액요금을 결제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 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유심카드를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U+알뜰모바일 개통센터 1670-0283(유료)로 요청하시어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으로 교환 가능(직영점 및 개통점)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일 전화를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영업시간 외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차감은 없습니다. 단, 기본제공량 소진 후 충전시 각 소진 요율에 따라 소진됩니다. 음성 1.8원/초 문자 20원/건 데이터 20.48원/MB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로 가입하면, 지금 쓰는 휴대폰이 끊어지나요?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하여 가입하는 경우, 유심 수령 후 개통 진행되어 휴대폰이 끊기지 않습니다.
유심을 수령하신 후 안내문에 따라 개통 요청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규가입의 경우 개통되어 배송됨)
* 간혹 단말에서 유심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통센터 (1670-0283, 유료)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하여 강제 개통 작업 후 이용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부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3~4차례 껐다 켜주시고, 그래도 이용이 되지 않는다면 개통센터 (1670-0283, 유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선납이라는 건 충전하고 어떻게 다른건가요?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는 모두 정액형 선불 요금제입니다. 매월1일 요금제에 해당하는 정액요금을 결제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 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유심카드를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U+알뜰모바일 개통센터 1670-0283(유료)로 요청하시어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으로 교환 가능(직영점 및 개통점)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일 전화를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영업시간 외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