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을 위해 구매한 온열 수면 안대와 무선 눈 마사지기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제품이라 여겨집니다. 가성비도 너무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시력은 시력대로 떨어지고, 침침하고, 안구건조증까지 심해 불편함을 이겨보고자 구매한 것인데, 정말 괜찮게 느껴집니다.
처음 여러 블로그에 올라온 후기글을 보니, 뭔가 광고 느낌이 드는 경우도 많아 긴가민가 해서 그냥 구매를 보류할까 생각했었은데, 눈이 부쩍 불편해져서 답답한 마음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무선 눈 마사지기 택배를 받아 컴퓨터에 usb연결해서 충전해서 처음 착용해 보던날 왜 이리 좋은걸 여태껏 모르고 지냈는지 후회될 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지금도 좋습니다.
공기 마사지 압력도 저에겐 적당하고, 진동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괜찮고, 노래소리가 처음엔 좀 커서 거슬리나 했는데, 이것도 자주 하다보니 자장가처럼 들립니다.
고가의 무선 눈 마사지기라면 더 좋겠지만, 저는 이 정도의 제품으로도 만족스럽네요.


아래 이미지 오른쪽 하얀게 무선 눈 마사지기인데, 얼굴이 작은 사람한테는 효과가 별로 인듯 합니다. 나의 반쪽은 눈 마사지기 하는게 그렇게 썩 좋게 느껴지지가 않나봅니다.
그러나 저 한텐 완전 꿀템입니다.
적당히 눈 옆을 눌러주고 마시지해 줘서 너무 좋고, 온도도 적당히 따뜻하게 해 줘서 너무 좋습니다. 처음 착용하던날 몇분 지나지 않아서 잠들어 버렸네요.
이 좋은걸 왜 이제서야 알게 되었는지...!
다만 딱 한가지 잠들기전에 사용하기엔 노래소리나 모터 소리, 바람소리가 나의 반쪽이 불편해 할듯 하여 그냥 열만 올라오는 온열 수면 안대를 추가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또 이건 나의 반쪽도 할듯 하여 2개를 구매했는데, 이것도 나의 반쪽은 별로인지 사용을 안하네요,.
온열 수면안대의 경우도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에 꼽아서 사용하면 되는데, 충전기의 경우 온열안대 주문시 같이 주문했는데, 불량인지 작동이 안되어 집에 있는걸로 사용했습니다.
온도를 40, 45, 50 ,55도로 설정할수 있고, 시간도 15, 30, 60분을 선택해서 사용 할수 있는데, 잠잘때 저는 40~45도로 30~60분 정도로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잠도 좀 더 잘 오는 듯 하고, 눈의 피로도 좀 더 잘 풀리는 듯합니다.
열심히 사용해서 안구건조증이 개선되었으면 하고, 무엇보다 시력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쩍 눈을 너무 과 하게 사용한 날들이 많았는데, 이제 좀 눈도 휴식을 가지면서 사용하면 분명 적어도 지금보다는 나아지 나의 눈을 만날것이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론 온열안대보다는 무선 눈 마사지기가 5배 정도는 더 좋게 느껴집니다.
아마 앞으로 평생 온열 수면안대와 눈 마사지기를 사용하게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