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가입우리집이 B인터넷이 가능한 지역인지 알고 싶어요. 어떻게 검색하나요?

[sk브로드밴드] 가입우리집이 B인터넷이 가능한 지역인지 알고 싶어요. 어떻게 검색하는지 알아보아요.

[sk브로드밴드] 가입우리집이 B인터넷이 가능한 지역인지 알고 싶어요. 어떻게 검색하나요?
고객님께서 설치를 원하는 주소를 기준으로 개통이 가능한 지역인지, 어떤 서비스가 가능한지는 당사 홈페이지내 고객센터에서 우측 중앙 "서비스 가능 지역 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 가입B인터넷에 가입하고 싶어요.
B인터넷 가입신청을 위해서는 지역에 따라 제공상품이 다르며, 상품마다 제공방식 및 요금에 차이가 있으므로, 우선 서비스 가능지역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설치를 희망하는 주소를 구체적으로 번지수까지 혹은 아파트 이름까지 확인 후 홈페이지의 가입/상담 신청이나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가입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브로드밴드] 가입B인터넷 이용자인데 전화 서비스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브로드밴드의 전화서비스는 일반전화와 인터넷전화 방식이 있으며, 인터넷전화는 당사 또는 타사 인터넷 망이 있어야 합니다. 전화를 추가하시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sk브로드밴드] 가입가입하면 어떤 사은품을 주나요? 또 혜택은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통해 B인터넷 및 B전화에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매월 더 좋은 사은품과 더 나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매시기마다 영업정책의 변경으로인하여 달라 질 수 있사오니 당사 홈페이지 가입 센터에서 확인 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브로드밴드] 가입오늘 가입신청 했습니다. 언제쯤 개통 가능한지 알아보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할 경우 상담사가 관할 지역의 Home고객센터로 확인 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가입가입신청 후 며칠내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원하는 개통 날짜를 지정할 수도 있나요?
가능한 고객님께서 희망하는 날짜로 방문일정은 조율하고 있으며, 평균 개통소요시간은 가입신청하신후 1~3일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관할 Home고객센터의 일정에 따라 조금씩 변경될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