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리모컨을 아무리 눌러도 셋톱박스의 반응이 없습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리모컨을 아무리 눌러도 셋톱박스의 반응이 없는데, 어ㄸ허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리모컨을 아무리 눌러도 셋톱박스의 반응이 없습니다.
리모컨의 버튼을 눌렀을 때 LED가 빨간색이 깜빡거리거나 아에 불이 안들어 오는 경우면 리모컨의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로 배터리를 교체해 주시고, 배터리가 정상일 경우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 스위치를 OFF 후 ON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실시간 TV의 일부 채널의 화면 양쪽이 잘려서 나옵니다.
해당 채널의 방송사에서 송출하는 화면의 크기가 고객님의 TV 화면크기보다 작게 송출이 되는 경우입니다. 설정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원본 비율/화면 비율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스마트 리모컨 음성검색 버튼을 눌러도 검색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는 페어링 해제 후 다시 페어링 연결하시면 됩니다.

페어링 해제: 리모컨의 '홈' 버튼과 '문자지움' 버튼을 3초 이상 누릅니다.
페어링 연결: 리모컨의 '음성검색' 버튼을 3초 이상 누릅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네트워크를 확인해주세요" 라는 안내 화면이 나옵니다.
셋톱박스의 인터넷 회선이 정상 연결되었는지 확인 후 공유기의 전원도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와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데 동일하게 네트워크 오류가 나오는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인터넷 오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물리적인 네트워크 연결은 정상이나 인터넷 회선의 신호가 비정상 상태 입니다. 리모컨으로 셋탑박스의 메뉴 중 '설정 > 환경설정 > 기기 정보' 메뉴에서 인터넷 속도검사를 하여주시고 동일 증상인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 tv] [Btv 스마트] 실시간TV 시청 중 자주 끊어지고 화면이 비정상적으로 나옵니다.
인터넷 회선의 연결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고,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