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skt)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개통할 때 모델 코드를 잘못 등록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티월드 [SKT]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개통할 때 모델 코드를 잘못 등록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사용 중인 휴대폰과 다른 모델 코드로 개통된 경우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모델 코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으로도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스토어 이용과 관련한 내용은 원스토어 고객센터(1600-657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토요일 오전 9시~낮 12시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티월드 [SKT]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약정 승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할인 지원 정보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약정할인/기기 상환 정보  
 


티월드 [SKT]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