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skt)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티월드 [SKT]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티월드 [SKT] [임대폰] 임대폰을 수령한 매장이 아닌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할 수 있나요?

네, 임대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여 택배로 수령하신 경우에는 택배로도 반납 가능합니다.


티월드 [SKT] [임대폰] 임대폰이 불량인 경우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교환할 수 있나요?
네,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임대폰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매장에 임대폰 재고가 없는 경우 우선 임대폰을 반납해 주시면 수리하여 다시 임대해 드립니다. ※ 임대폰은 SK텔레콤의 자산이므로 직접 제조사 AS센터를 통하여 수리받으실 수 없습니다. ※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은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유료: 1599-0011)로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


티월드 [SKT] [임대폰] 임대폰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면 안내 문자(SMS)가 발송되나요?
네, 임대폰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프리미엄 임대: 무료 이용 기간 종료 5일 전 발송
· 일반 임대: 무료 이용 기간 5일 전, 1일 전 발송(2회)



티월드 [SKT] [임대폰] 인증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인증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SKT고객센터(114)에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


티월드 [SKT] 분실신고한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찾았는데, 휴대폰 명의자만 습득신고를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대리인이 분실신고한 경우 대리인도 습득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