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무료/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앱 내 해지경로는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PASS신용관리 해지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스마트 5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다 이용자에 한해 속도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8



LG 유플러스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11,990원(부가세 포함)에 국내 음성 통화료 1초 당 1.98원(부가세 포함) 과금 및 문자 50건이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LG 유플러스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