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소액결제 스미싱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1.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메시지를 받았을 경우 인터넷 주소(URL) 클릭 금지
- 스미싱 피해 예방을 위해 지인이 보낸 문자메시지도 인터넷 주소 포함 시 클릭 전 전화로 내용 확인
2. U+소액결제App 설치로 스미싱 사전 예방
3. 미확인App이 임의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폰 보안 설정 강화
- 내 스마트폰 보안설정 강화하기(안드로이드) : 환경설정 > 보안 > 디바이스 관리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
4. 스마트폰용 백신(V3, 알약 등)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실행
5.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App 설치
6. 보안강화·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 요구 시 입력 금지
LG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유플러스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소액결제 스미싱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1.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메시지를 받았을 경우 인터넷 주소(URL) 클릭 금지
- 스미싱 피해 예방을 위해 지인이 보낸 문자메시지도 인터넷 주소 포함 시 클릭 전 전화로 내용 확인
2. U+소액결제App 설치로 스미싱 사전 예방
3. 미확인App이 임의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폰 보안 설정 강화
- 내 스마트폰 보안설정 강화하기(안드로이드) : 환경설정 > 보안 > 디바이스 관리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
4. 스마트폰용 백신(V3, 알약 등)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실행
5.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App 설치
6. 보안강화·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 요구 시 입력 금지
LG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유플러스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