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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전자 벽걸이형 에어컨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LG전자 벽걸이형 에어컨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벽걸이형 에어컨 [LG 에어컨 가스] 가스 충전 주기가 궁금해요
냉매(에어컨 가스)를 언제 충전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컨의 냉매는 누설이 없으면 별도로 충전하지 않아도 돼요.
하지만 사용하는 도중에 제품의 고장이나 배관의 연결 부분이 헐거워지면 냉매가 누설되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냉매가 부족한지 확인하기

리모컨의 [냉방] 버튼을 누른 다음 희망 온도를 18℃로 설정하여 작동해주세요.
이때 에어컨에서 전체적으로 차가운 바람이 나오면 냉매가 충분한 상태입니다.
만약 30분 이상 작동했는데 미지근한 바람이 나온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방문 후 점검이 필요합니다.


※ 실외기 위치가 실내에 설치되어 있으면 환기가 잘 되도록 주변에 장애물을 치워 주시고 환기창을 활짝 열어 주세요.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