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에어컨 [LG 에어컨 실외기][스탠드] 실외기실의 환기창이 열려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에어컨 실외기][스탠드] 실외기실의 환기창이 열려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실외기실 환기가 되지 않을 경우 냉방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실외기실의 환기창이 열려 있나요?
➔ 실외기 주변의 물건을 치우거나 놓인 장소의 창문 또는 실외기실 환기창을 열어주세요.

실외기실 온도가 높으면 뜨거운 공기가 에어컨 내부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실외기에서 나온 뜨거운 바람이 건물 밖으로 빠져나갈 수 있도록 실외기실 환기창 날개[루버] 각도를 최대한 수평에 가깝게 열어주세요.
환기창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어요 방충망의 먼지가 많으면 청소해 주시면 좋아요.
그래도 환기가 안되면 방충망도 열어주세요. (고정이 되었으면 열수 없어요.)


스탠드 제품의 표시창에 [Od] 표시가 발생할 수 있어요.
Od 표시 : 실외기가 설치된 공간의 온도가 급격히 상승되어 냉방 성능에 영향을 미쳐 냉방이 약해지는 현상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LG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에어컨 냉방][스탠드] 냉방이 약할때 희망온도를 확인해 보세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희망 온도가 높게 설정되어 있어서 시원한 바람이 안 나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희망 온도가 높게 설정되어 있으면 실외기가 동작이 되지 않아 시원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설정 상태 점검하기
➔ 에어컨의 희망 온도를 확인해 주세요.

일반 냉방 모드 설정, 희망 온도 18℃로 설정 확인하여 30분 이상 가동하여 냉기를 확인해 주세요.


➔ 리모컨의 온도조절 버튼을 이용하여 희망 온도를 변경할 수 있어요.

온도 상 버튼을 1회 입력 시 → 1도 상승 / 길게 입력 시 → 1도씩 연속 상승
온도 하 버튼을 1회 입력 시 → 1도 하강 / 길게 입력 시 → 1도씩 연속 하강




LG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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