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에어컨 [LG 에어컨 ThinQ] 태블릿 PC에서 LG ThinQ 사용할 수 있나요?

LG 전자 3in/2in1 [LG 에어컨 ThinQ] 태블릿 PC에서 LG ThinQ 사용할 수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태블릿 PC에서 LG ThinQ를 사용할 경우, 원활한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LG ThinQ는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사용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으며, 태블릿 PC에서는 [업데이트 상태 및 앱의 버전 등]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에서 LG ThinQ를 사용할 경우, 일부 기능 오작동 및 무감/해상도 깨짐 등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전자 3in/2in1 [LG 에어컨 성에][냉방] 실내기에 성에가 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필터가 막혀있을 경우 실내기에 성에[얼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극세 필터 청소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견된다면 에어컨 가스[냉매]가 부족하거나 순환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극세 필터를 청소해주세요.
2. 극세 필터 청소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견된다면 에어컨 가스[냉매]가 부족하거나 순환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내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LG 전자 3in/2in1 [LG 에어컨 냄새] 새 제품인데 사용 중 냄새가 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가구나 자동차를 새로 구입하면 특유의 새 제품 냄새가 나는 것처럼 에어컨 제품에서도 새 제품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은 약 90% 이상의 부품이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 제품 생산 후 보호 비닐 포장이 바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품 냄새가 환기되지 못하고 포장 비닐과 박스 내에 갇혀 있게 됩니다.
갇혀 있던 플라스틱 냄새가 에어컨을 가동할 때 바람을 타고 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초기 사용 시 30분 정도 환기를 시켜 주시고 계속해서 본격적인 사용을 하시면 에어컨에서 발생되는 응축수로 인해 열교환기가 세척되어 냄새 성분이 배수 호스를 통해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냄새 성분이 저절로 사라집니다.

2. 조금 더 빨리 냄새를 제거하고 싶다면 실내의 창문을 모두 열고 공기 청정이나 송풍 모드로 풍량[바람세기]을 강하게 하여 20분에서 30분 정도 가동해주세요.
이 과정을 2~3차례 반복해 주면 보다 빨리 냄새가 제거됩니다.





LG 전자 가정용 스탠드형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90/91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CH90(또는 CH91) 에러가 나타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90 또는 CH91 에러는 주로 시운전 단계에서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신규 설치 받은 제품인가요?
설치 후 배관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90 또는 CH91가 발생했나요?
→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이 재발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 해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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