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ID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ID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가입 시 등록한 ID로 로그인 하셔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가입하신 U+ID를 확인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
※ 아이폰 :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www.lguplus.com)
2. 편리한 이용을 위해 자동로그인 설정을 하시면 번거롭게 매번 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컨허브]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상태와 앱 화면이 동일하지 않아요.

리모컨허브는 단방향 통신으로 에어컨의 상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에어컨 자체 리모컨을 이용하거나 직접 에어컨을 끄거나 켜서 사용한 경우, 리모컨허브의 상태(앱 화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앱 화면에는 마지막 사용했던 리모컨허브의 상태가 반영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이미 가입한 고객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입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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