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스토어 [Nest Hub]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Nest Hub]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스피커 윗면의 볼륨 버튼을 사용하거나 말로도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요.
볼륨은 총 10단계로 “Ok Google, 볼륨 높여 줘/낮춰 줘"라고 말하면 1단계씩 변경됩니다.
원하는 크기가 있다면 "Ok Google, 볼륨 5로 맞춰 줘"와 같이 말해주셔도 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 AI리모컨에 U+tv를 등록한 뒤 스피커에 '클로바 TV MBC 틀어줘'라고 말했는데, TV 채널이 변경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PTV 가입자 중 U+tv UHD, U+tv 사운드바를 사용하실 경우에만 음성을 통한 채널변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채널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설명대로 AI리모컨에 U+tv 셋톱박스를 재등록 해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을 선택한 뒤 리모컨 목록 옆에 있는 삭제를 눌러 기존에 등록한 셋톱박스를 삭제해 주세요.
② 다시 U+tv 셋톱박스를 등록하면 AI리모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에어컨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충전 중 폭발의 위험성은 없나요?

네, 안전합니다.
폭발의 원인이 되는 과충전, 과방전을 방지하고 과전류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을 하는 배터리 안전회로(PCM: Protection Circuit Module)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