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 1566-4978(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금고 설치 시 와이파이가 상시 연결되어야 하므로 옷장, 베란다 등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지 않는 공간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경보음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1m 거리 기준 최대 90dB의 소리를 냅니다. 이는 지하철 또는 공장의 소음 수준의 크기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에어컨을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 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출처  LG U+ 자주칮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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