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 전화 장비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에 정보 보호를 위해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초기화 가능하며 초기화 후 비밀번호는 숫자 0000 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LG U+ 청구서에 이용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당월에 사용하신 U+인터넷전화 서비스의 기본요금, 통화요금과 함께 다음달에 청구되며 단말기할부요금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 LG U+ 의 상품 및 서비스의 당월 사용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이용중에 통화권이 다른 곳으로 이사 갈 경우 기존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한 시내전화번호를 이용할 경우, 이사로인해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희망번호 신청이 가능하여(마지막 4자리번호, 3개까지 신청가능)
그 번호로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하신 희망번호가 모두 사용 중일 경우에는 임의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 통화권변경 서비스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해서 사용 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는 번호이동신청을 통해 기존번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쓰시던 전화번호가 해지가 되어 있으면 번호이동이 불가하며, 번호이동이 완료되면 이전통신사의 전화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폰(전화단말기)은 하나만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원넘버다폰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주민번호 기준으로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원넘버다폰 서비스 (월정액 1,100원, 부가세 포함)
    : 하나의 전화번호로 여러 대의 전화기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전화가 오면 등록된 모든 단말기로 받을 수 있으며,  한 대가 통화 중이라도 다른 전화기로 발신과 착신이 모두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U+홈보이] 단말기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개통 후 14일 이내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교체 가능합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는 각 단말의 제조사 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