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LG U+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오토콜 대표번호로 운전자에게 전화를 걸어 ARS로 호출 사실을 알립니다.
운전자가 주차 차량으로 바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2번을 눌러 호출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LG U+ [PASS해외주식정보] 휴대폰을 일시 정지해도 PASS해외주식정보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해외주식정보
일시 정지 기간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PASS해외주식정보]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해외주식정보
PASS 앱을 초기화해도 PASS해외주식정보 서비스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해외주식정보를 해지하려면, 따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 U+ [U+콕] U+콕 상품 구매, 결제 후 배송 조회, 취소 및 반품 등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U+콕 상품 구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아래 방법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U+멤버스 앱 → U+콕 →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선택 → 주문/배송
▶ U+콕 웹페이지 메인 화면 →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선택 → 1:1 문의
▶ U+콕 고객센터 : 1800-1011(유료),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LG U+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 검증자는 내 운전면허 정보를 모두 볼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모바일운전면허증은 QR코드 및 바코드를 통해 검증자에게 최소한의 필요한 정보만 전달합니다.
편의점에서 성인 인증을 위해 사용하면, 성인 여부만 확인되고 그 외의 정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 U+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U+멤버십 등급이 VIP 이상이고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경우, 3 %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LG U+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오토콜 대표번호로 운전자에게 전화를 걸어 ARS로 호출 사실을 알립니다.
운전자가 주차 차량으로 바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2번을 눌러 호출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LG U+ [PASS해외주식정보] 휴대폰을 일시 정지해도 PASS해외주식정보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해외주식정보
일시 정지 기간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PASS해외주식정보]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해외주식정보
PASS 앱을 초기화해도 PASS해외주식정보 서비스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해외주식정보를 해지하려면, 따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 U+ [U+콕] U+콕 상품 구매, 결제 후 배송 조회, 취소 및 반품 등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U+콕 상품 구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아래 방법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U+멤버스 앱 → U+콕 →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선택 → 주문/배송
▶ U+콕 웹페이지 메인 화면 →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선택 → 1:1 문의
▶ U+콕 고객센터 : 1800-1011(유료),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LG U+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 검증자는 내 운전면허 정보를 모두 볼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모바일운전면허증은 QR코드 및 바코드를 통해 검증자에게 최소한의 필요한 정보만 전달합니다.
편의점에서 성인 인증을 위해 사용하면, 성인 여부만 확인되고 그 외의 정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 U+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U+멤버십 등급이 VIP 이상이고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경우, 3 %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