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을 할 수 없는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을 할 수 없는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웨어러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 및 단말 가입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채팅+] 주고받을 수 있는 채팅 메시지의 글자수 또는 파일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글자 수와 파일에 제한이 있습니다.
한 번에 8,192byte 이하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한글 기준 최대 2,730자입니다.
파일은 종류에 상관없이 300MB 이하의 용량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 무료체험 혜택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스포티파이 또는 다른 사업자를 통해 무료체험을 한 고객의 경우 무료체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로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달라집니다.
  : 기본료 월 85,000원 이상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6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기본료 월 85,000원 미만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3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내용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 시 PIN번호는 왜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PIN번호는 휴대폰 전원을 끌 때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비밀번호입니다.
PIN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휴대폰을 습득한 누군가가 전원을 강제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잠금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후 PC를 통해 휴대폰을 원격 제어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이때도 PIN번호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가장 중요하게 쓰이는 번호이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유플러스 [PASS 세이프캐시]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앱을 삭제하더라도 서비스 가입은 계속 유지됩니다. 앱을 설치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펀드]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