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프로야구] 실시간 알림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알림 횟수와 상관없이 무료입니다.
경기 시작, 안타, 실점, 선수 교체 등 이용자가 원하는 알림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세이프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세이프미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미 홈페이지 : www.safeme.or.kr 접속 후 [가입/정보수정] → [메뉴(≡)] → [가입해지] → 휴대폰 번호 입력 → [해지]
세이프미 고객센터 : 1566-3286(유료)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지도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는 실시간으로 지도를 내려받으므로,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최신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체 지도를 설치한 후 이용하는 경우, 지도 업데이트 시 알림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직접 재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요금은 어떤 방법으로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끝난 이후 U+청구서에서 이용요금을 확인 및 납부할 수 있습니다.
*월 이용료는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쿠폰] MY통화연결음쿠폰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쿠폰
My통화연결음쿠폰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이용 가능합니다. (2018.06.25 가입제한)
1. 현재 사용 중인 쿠폰 기간 확인
2.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쿠폰 등록
3. 다른 고객에게 쿠폰 선물 보낸 이력 확인
4. 사용 완료한 쿠폰 최근 3개월까지 리스트 확인 가능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