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의 '실시간 TV'에서 이용했던 '멀티뷰' 기능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에서는 [전체메뉴] 내 'U+프로야구' 와 'U+골프' 에서만 멀티뷰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월 1회 변경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나 앱의 '이용권 보내기'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경로 탐색 이후 경로 안내를 시작해도 현위치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내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GPS가 수신이 완료된 후 경로를 탐색하시는 것이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GPS가 연결되지 않는 지하 주차장 등의 지역에서 경로를 검색하신 후 경로 안내를 시작하시는 경우 GPS 정보를 수신하는 데에 다소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사항이라 하늘이 오픈된 장소에서 GPS가 수신된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서는 단말 전원을 껐다 켜고 단말 위치(GPS) 기능을 ON/OFF 한 후 App을 실행하여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GPS가 연결된 상태는 화면에 "자차 속도 영역"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로 화면 우측 상단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에서는 [전체메뉴] 내 'U+프로야구' 와 'U+골프' 에서만 멀티뷰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월 1회 변경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나 앱의 '이용권 보내기'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내비] 경로 탐색 이후 경로 안내를 시작해도 현위치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내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GPS가 수신이 완료된 후 경로를 탐색하시는 것이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GPS가 연결되지 않는 지하 주차장 등의 지역에서 경로를 검색하신 후 경로 안내를 시작하시는 경우 GPS 정보를 수신하는 데에 다소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사항이라 하늘이 오픈된 장소에서 GPS가 수신된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서는 단말 전원을 껐다 켜고 단말 위치(GPS) 기능을 ON/OFF 한 후 App을 실행하여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GPS가 연결된 상태는 화면에 "자차 속도 영역"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로 화면 우측 상단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