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통화 녹음 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안드로이드 정책 변경으로 6.0 이상 버전부터는 앱을 통한 녹음이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통화 녹음이 필요한 고객은 후후 앱이 아니라 휴대폰 자체 녹음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알림창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휴대폰 자체 통화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건강정보는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국가건겅검진대상자 여부만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 저장되며 그 외 조회한 건강정보는 앱 종료 시 바로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와 날지켜줄게 두 가지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둘 다 가입할 수는 있지만,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중복 가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과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의 차이점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주 1회 자동변경 서비스로서 매주 월요일 오전에 자동 변경되며, 정보료는 1,100원(부가세 포함, 월정액 별도부과)입니다.
참고로, 변경주기 및 정보료를 제외한 장르 종류 및 이용 방법 등은 두개의 서비스가 동일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V컬러링 해지 후 7일 이내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재가입하신 후, V컬러링 모바일 웹 또는 앱을 모두 재가입할 때만 원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은 설정이 가능한지요. 그리고 가능하면은 어떻게 드려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음원파일과 음원제작 저작권서류를 보내주시면 소호링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하고 설정해드립니다.
최초1회 무료제작이 아닌, 새로운 음원파일을 주실 경우 별도비용 5,5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