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월요일마다 자동변경이 안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우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일시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인 경우, 다시 장르변경을 하시기 전까지는 자동변경 서비스가 중지되며,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및 기본링 설정 확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 LGU+홈페이지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이며,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ARS 및 무선 U+ Lite/ez-i를 통한 장르변경 시 통화료 부과)
유선 :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능을 더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아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프리미엄 리포트 :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검색하면 선불폰 여부, 빅데이터를 통한 거래등급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 본인 확인 : 거래 중인 상대방 휴대폰 번호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휴대폰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피해 등록 감시 : 등록한 번호가 이후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내정보 안심 리포트 : 내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도용되어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계좌 유효성 확인 :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한 계좌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우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일시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인 경우, 다시 장르변경을 하시기 전까지는 자동변경 서비스가 중지되며,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및 기본링 설정 확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 LGU+홈페이지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이며,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ARS 및 무선 U+ Lite/ez-i를 통한 장르변경 시 통화료 부과)
유선 :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능을 더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아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프리미엄 리포트 :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검색하면 선불폰 여부, 빅데이터를 통한 거래등급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 본인 확인 : 거래 중인 상대방 휴대폰 번호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휴대폰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피해 등록 감시 : 등록한 번호가 이후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내정보 안심 리포트 : 내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도용되어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계좌 유효성 확인 :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한 계좌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