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비즈링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 하시려면, 비즈링 서비스를 해지 해야 합니다.
해지는 U+ 모바일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듀얼넘버 서비스를 사용 중인데, 발신자에게 원번호가 노출되는 거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서비스 가입자인 발신자가 나의 듀얼번호로 전화 했을 때, 원번호의 통화 여부에 따라 통화가능안내 SMS가 발송되며, SMS 발송 시에는 듀얼번호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므로 원번호 노출 위험이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해외 고객 및 만 19세 미만, 피처폰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슈퍼스탁]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연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종료 시점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U+모바일tv > 월정액 메뉴에서 해당 월정액의 가입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하시면, 서비스 가입/시작 시 1회, 서비스 종료 시 1회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매달1곡] 비즈링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 하시려면, 비즈링 서비스를 해지 해야 합니다.
해지는 U+ 모바일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듀얼넘버 서비스를 사용 중인데, 발신자에게 원번호가 노출되는 거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서비스 가입자인 발신자가 나의 듀얼번호로 전화 했을 때, 원번호의 통화 여부에 따라 통화가능안내 SMS가 발송되며, SMS 발송 시에는 듀얼번호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므로 원번호 노출 위험이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해외 고객 및 만 19세 미만, 피처폰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슈퍼스탁]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연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종료 시점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U+모바일tv > 월정액 메뉴에서 해당 월정액의 가입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하시면, 서비스 가입/시작 시 1회, 서비스 종료 시 1회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