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경고 팝업 메시지가 바로 나타나고, 통화 연결을 한 경우엔 2, 5, 7분에 한 번씩 단계별 추가 경고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통화 중에 금융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도 알림을 울려줍니다.
내 주소록에 없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올 때도 피싱의심번호와 마찬가지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 1: 내 주소록 외 신고된 번호 수신 시 알림
Level 2: 서비스 이용자의 주소록, 화이트리스트 외에 대해 알림 (권장 사항)
Level 3: 서비스 이용자 주소록 외 모두 알림(노약자 권장사항)
※ 화이트리스트: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사업자 전화번호(약 350만개)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아이가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영화를 보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성인 영상콘텐츠(VOD)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감상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앱 내 영화월정액에서 설정하기
[설정]→[성인콘텐츠잠금]에서 설정
   
-U+tv에서 설정하기
[설정] → [자녀보호설정]→[시청연령제한]에서 시청 연령을 설정하거나, [설정] → [자녀보호설정]→[성인콘텐츠제한]에서 숨김 설정하기


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아이폰은 문자알림음 구매가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U+ Lite 문자알림음 서비스는 U+ Lite 지원이 되는 단말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A1586/A1524)은 U+ Lite가 지원되지 않아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소셜미디어(SNS) ID로 이용하다가 정회원 전환을 하려고 하니 이미 가입한 고객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및 U+비디오포털 앱에서 이용한 U+ID가 있는 상태입니다.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한 뒤 EBS 교육 콘텐츠를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휴대폰으로 EBSi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 EBS English, EBS play, EBS 반디의 웹사이트 및 앱에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는 데이터만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유료 콘텐츠를 보시려면 해당 사이트 내에서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메시지 외에 사진이나 동영상도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메시지로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통화도우미와 홈페이지에서는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이 불가하지만,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포토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은 유료 서비스로 발신 건당 55원(부가세포함)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단, 상대방의 휴대폰에 사진/동영상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