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LG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터넷뱅킹, 신용카드사,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팝업창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하고, SMS로 가입 안내를 받은 후 가입되는 서비스입니다.
유비키 사용처(은행/카드사/공공기관 등)는 홈페이지(www.ubikey.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가입 첫 달 멤버십 포인트 1,000점 1회 차감 후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LG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터넷뱅킹, 신용카드사,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팝업창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하고, SMS로 가입 안내를 받은 후 가입되는 서비스입니다.
유비키 사용처(은행/카드사/공공기관 등)는 홈페이지(www.ubikey.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가입 첫 달 멤버십 포인트 1,000점 1회 차감 후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