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하기', '선물하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충전하기 :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2) 선물하기 :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본인/타인 휴대폰번호)에 상품권번호 MMS발송되어,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3) 상품권번호등록 :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LG U+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LG U+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LG U+ [LG U+라서 즐거운 우리카드] 가족카드 기준은 무엇인가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제휴카드 > LG U+라서 즐거운 우리카드
가족카드의 경우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며, 각각 전월 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G U+ [글로벌로밍] 자동로밍 서비스는 최대 몇 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까?
개인 > 해외로밍 > 서비스안내
현재 WCDMA의 경우 전세계 220개국, CDMA의 경우 중국, 일본, 미국 등 14개 국에서 자동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국가 및 커버리지 설명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2-3416-701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LG U+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나 설치비가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개통설치비(11,00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단, U+인터넷과 동시 개통시에는 U+인터넷전화의 개통설치비는 면제되며 만약 택배개통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택배개통비(2,75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LG U+ [U+zone] 주변에 잡히는 U+zone AP가 많을 때 어디에 접속되나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이용안내
가장 강한 신호가 잡히는 AP에 자동 접속 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충전하기 :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이용 가능
2) 선물하기 :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본인/타인 휴대폰번호)에 상품권번호 MMS발송되어,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3) 상품권번호등록 :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등록 후 이용 가능
LG U+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LG U+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LG U+ [LG U+라서 즐거운 우리카드] 가족카드 기준은 무엇인가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제휴카드 > LG U+라서 즐거운 우리카드
가족카드의 경우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며, 각각 전월 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G U+ [글로벌로밍] 자동로밍 서비스는 최대 몇 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까?
개인 > 해외로밍 > 서비스안내
현재 WCDMA의 경우 전세계 220개국, CDMA의 경우 중국, 일본, 미국 등 14개 국에서 자동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국가 및 커버리지 설명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2-3416-701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LG U+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나 설치비가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개통설치비(11,00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단, U+인터넷과 동시 개통시에는 U+인터넷전화의 개통설치비는 면제되며 만약 택배개통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택배개통비(2,75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LG U+ [U+zone] 주변에 잡히는 U+zone AP가 많을 때 어디에 접속되나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이용안내
가장 강한 신호가 잡히는 AP에 자동 접속 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