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LG 유플러스 [U+zone] AP 업그레이드가 되면 무엇이 좋은가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이용안내

U+zone을 이용하려면 AP가 원격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다른 고객이 고객님의 AP에 접속할 수 있는 속도를 제한하고, AP에 최신보안이 적용되어 한층 안전한 환경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U클럽] 중고폰 반납 시, 단말 반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U클럽

클럽 가입 당시 개통 단말을 반납하는 것이 원칙이며, 단말기의 일련 번호를 확인합니다.
단, 보험 적용 및 A/S로 인한 단말기 변경 시 폰케어 가입서류 및 정식 A/S 발급 교품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셔야 하며, 판정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시, 반납 전 고객님이 직접 A/S 처리 후 반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 할인프로그램 > 단말교체할인 > U클럽 > 가입 및 유의사항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Shop]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얼마인가요?
개인 > U+Shop > 모바일 > 개통/배송

유심비는 7700원입니다.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의 경우 새 유심 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동일한 유심 카드를 사용하는 기기라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