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FAQ [NEW프리미엄 클럽2] 월정액은 얼마인가요?
Plan 별로 월정액이 상이합니다. (※ VAT 일부 포함)
- R Plan(아이폰) : 월 10,940원
- A Plan(삼성, LG 등 아이폰 외) : 월 9,940원.
SKT 앱/부가서비스 FAQ [NEW프리미엄 클럽2] 24개월 할부로는 가입이 불가한가요?
네~ 30개월 할부 개통 건에 한해 할부일 기준 7일 내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NEW프리미엄 클럽2] 프리미엄 클럽2는 아무때나 가입 가능한가요?
NEW프리미엄 클럽2 상품은 할부 등록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가입 가능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T갤럭시 클럽] T갤럭시 클럽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T갤럭시클럽/T갤럭시클럽S는 현재 가입 종료되어 가입이 불가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CLOUDBERRY] 숨김폴더는 무엇인가요? 정말 아무도 모를 수가 있나요?
클라우드베리 내 보안/프라이버시에 특화된 저장소(비밀번호를 통해 컨텐츠 확인 가능)로 별도의 용량이 제공되어 일반 공간과는 분리(클라우드베리 전 회원에게 제공되며, 휴대폰 번호 등록한 회원에게는 3GB 제공)된 저장공간입니다.
→ 숨김폴더의 용량 확인은 숨김 모드에서만 가능(활성화된 숨김 폴더 1개에 대하여만 확인 가능, 전체 사용량/잔여용량 비노출)
숨김폴더가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숨김 폴더의 유무를 알 수 없기 때문에 타인은 숨김폴더의 존재 자체를 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최대 10개까지 생성, 폴더별 비밀번호 설정)
SKT 앱/부가서비스 FAQ [CLOUDBERRY] 데이터를 실수로 삭제했는데, 다시 복구할 수 있나요?
CLOUDBERRY에 저장된 데이터는 삭제하셨을 경우 휴지통을 통하여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휴지통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① CLOUDBERRY에 저장되지 않고 휴대폰 기기에만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는 삭제 시 완전 삭제됨.
② 숨김폴더에서 삭제한 데이터는 완전 삭제됨
SKT 앱/부가서비스 FAQ [CLOUDBERRY] CLOUDBERRY를 사용하면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나요?
CLOUDBERRY를 LTE/3G 네트워크에서 사용하시면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Wi-Fi 환경에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T cloud 데이터 가져오기’를 하시는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T전화] 안심통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 왔을 때, T전화 사용자들이 사전에 입력한 업체정보가 표시되어 필요한 전화만 골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수신화면에서 택배, 스팸/보이스피싱 의심전화, 중고사기거래(더치트) 이력 등 표시되는 정보를 보고 꼭 필요한 전화만 골라 받으세요.
▶ 이용대상 : T전화 이용 고객(타사 고객도 T전화 이용 시 이용 가능)
☞ SKT 전용으로 출시되는 기본설치 단말이 아니더라도 통신사 상관없이 마켓(ONE store/구글 Play스토어) 에서 ‘T전화’ 검색 후 다운로드/설치 가능
▶ 모르는 번호 안심통화 평가방법.
T전화 통화종료 화면 : 모르는 번호로 전화 수신 → 통화 종료 → 안심통화 평가 → 싫어요 or 좋아요 선택 → 업체정보 등 입력 → 평가전송.
T전화 통화기록 화면 : 통화기록 → 모르는 번호 수신이력 선택 → 평가하기 → 업체정보 등 입력 → 평가전송.
▶ T전화 앱 악성 스팸 차단 설정방법.
T전화 앱 실행 → myT(상단 중안 T로고) → 안전한 통화 ‘안심통화’ → 악성 스팸 자동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