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통화품질개선 | 스마트폰의 MAC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 통화품질개선 FAQ | 스마트폰의 MAC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MAC 주소 확인 방법은 사용하는 단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확인은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삼성 단말기의 경우 [설정]-[디바이스 정보]-[상태]-[MAC주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FAQ | LTE-A망 이용을 위한 전용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나요?
·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기존 LTE계열 모든 요금제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FAQ | [LTE-A] 기존 출시된 단말기를 업그레이드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 아니요~ 불가합니다. LTE-A 서비스는 LTE-A 전용 단말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FAQ | 휴대폰 고장시 SKT 지점 및 대리점에서 AS 해주나요?
- 휴대전화 고장시 전국 SKT 지점/대리점 및 직영 A/S센터 및 각 제조사별 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 A/S 처리절차 : 전국 SKT 지점, 대리점, 직영A/S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직영A/S센터 또는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됩니다. ※ A/S정책에 따라 고객이 맡기신 지역 외 A/S센터에서 수리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A/S 처리절차 : 제조사 A/S센터 방문을 통해 접수/수리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별 자세한 A/S센터 위치 및 연락처는 T world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매장찾기/AS센터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FAQ | SKT 4G LTE란?
LTE 란 Long Term Evolution의 약자로 음성 겸용인 3G(WCDMA)와 달리 데이터 전용망으로 최적화된 기술로서, 기존 3G(HSDPA/HSUPA) 보다 최대 전송 속도가 3~5배 빠른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FAQ | LTE 사용을 위한 USIM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나요?
 아니요~ LTE 전용 USIM은 없으므로 현재 유통되고 있는 모든 USIM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FAQ | 공단말기 상태에서도 과거에 수신하고 삭제하지 않은 컬러메일(MMS)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삭제하지 않았다면 문자메시지(SMS)와 마찬가지로 컬러메일(MMS)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 [NEW프리미엄 클럽2] 18개월 후 잔여할부금이 면제된다고 하는데, 약정할인 위약금도 면제되나요?
아닙니다. NEW프리미엄 클럽2에 가입했던 단말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단말기에 대한 잔여할부금만 면제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