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FAQ |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는 고객이 060 번호로 발신 시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로 인증 후 060번호가 연결되는 서비스로 060정보료 과금에 대해 사용자에게 사전 주의사항을 안내하는 서비스입니 다.
※ 이용요금 : 무료(단, 통화료 및 정보이용료는 인증절차를 거친 후에는 부과됨)
※ 060번호 발신 시도 시 안내ARS멘트 : "060비밀번호통화서비스 입니다. 비밀번호 4자리를 눌러주세요.비밀번호변경을 원하시면 010-5200-9292를 통해 변경바랍니다."(최초 비밀번호는 휴대폰 뒤 4자리이며 인증이 성공되야 060번호로 연결됨)
SKT 앱/부가서비스 FAQ | 이동전화 발/수신시 통보음(확인음, 음악소리)이 들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때 딩~동~댕 또는 뚜~루~루, 띠~리~리 등의 통보음(확인음,음악소리)이 들린다면 청취하지 않은 음성메세지가 있는 경우입니다.
· 해당 통보음 삭제 및 설정/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삭제 : 소리샘 메시지센터(010-5200-8585) 메세지 청취 후 삭제
② 설정/해제 : 소리샘 메세지센터(010-5200-8585) > 비밀번호 > 개인사물함 > 메시지통보음설정 > 1.설정 / 2.해제
SKT 앱/부가서비스 FAQ | 소리샘 서비스(음성사서함)란 무엇인가요?
· 소리샘(음성사서함) 서비스는 전원이 꺼졌거나 배터리가 떨어졌을 때 또는 통화가 되지 않는 지역에 있어 전화를 받을 수 없을 때 전화를 건 상대방의 메시지를 놓치지 않고 음성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소리샘 가입후 최초 소리샘에 접속(*89+통화)하는 경우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자동 설정됩니다.
다만 소리샘 청취를 위해서는 초기 비밀번호를 변경 후 가능합니다.(예외적으로 과거 소리샘 가입 고객은 휴대폰번호 뒷 4자리 그대로 이용중인 고객도 있음)
SKT 앱/부가서비스 FAQ | LTE안심옵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LTE안심옵션은 요금제 기본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속도제어(400Kbps 이하) 후 무제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LTE안심옵션 가입 대상 : LTE 단말기만 가입 가능하나, 3G/LTE 단말기 모두 가입 가능한 통합 요금제 이용 시에는 3G/LTE 단말기도 가입 가능
- 이용요금 : 월정액 5,500원(부가세포함)
※ 팅/실버 고객 : LTE 안심옵션 월 3,85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
( LTE 팅 안심옵션 : LTE T끼리팅 35/45/55, LTE 팅 24/34/42/52, ZEM플랜 스마트, band 팅, 주말엔 팅 세이브 가입 가능
LTE 실버 안심옵션 : 안심옵션 가입 시점에 명의자 연령이 만 65세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할인 적용
-가입/해지 : 고객센터/지점/대리점/온라인/모바일 T world
SKT 앱/부가서비스 FAQ | 웹(WEB)발신 알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SMS 문자가 WEB에서 발신되었거나 변경된 경우 수신자에게 해당 메세지는 회선번호가 변경되었거나 웹에서 발송되었음을 알려주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SK텔레콤 서비스 이용 고객이면 신규 가입 시 자동 가입되며 해지는 SK텔레콤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 라인T월드(PC Web), 모바일T월드(APP/Web)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