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가려진 정보보기] 버튼이 안보이는데 왜 그런건가요?

T월드 SKT [FAQ] [가려진 정보보기] 버튼이 안보이는데 왜 그런건가요?
[가려진 정보보기] 버튼은 화면 중앙 하단(App)/우측 하단(모바일 웹)에 자물쇠 아이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가려진 모든  정보보기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가려진 정보가 기초정보(이름, 이동전화 번호)일 경우에는 가려진 정보보기 인증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FAQ] 청구지 주소를 삭제할 수 없나요?
휴대폰 개통 시 주소지는 필수 항목으로 기재 및 수집되며, 주소지 변경(업데이트)은 가능하나 삭제는 불가능 합니다.


T월드 SKT [FAQ] 주소록은 어떻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T world 주소록 다운 기능은 서비스가 종료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소록 등의 휴대폰 데이터 저장은 클라우드베리를 통한 이용 안내 부탁 드립니다

-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클라우드베리 검색 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T월드 SKT [FAQ]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공인인증서는 인터넷 뱅킹 거래 또는 카드결제 시에 본인임을 확인하는 보안장치로, 다음과 같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고객님께서 거래하시는 은행에 방문합니다.

② 인터넷 뱅킹을 신청합니다.

③ 거래 은행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는 범용공인인증서(유료발급) 또는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직접 은행에 방문하기 힘드실 경우에는 [KICA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쉽게 공인인증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및 폐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해당 금융기관 및 웹사이트 www.signgate.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FAQ] 명의도용 접수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뭔가요?
명의도용 접수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명의도용자가 대략 누군지 심증이나 추측, 정황판단 만으로는 상대방을 명의도용자로 간주, 판단하여 고발 조치할 수 없습니다.
- 방문하여 명의도용 접수를 함으로써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함이며, 차후 분쟁의 소지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직접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도용 접수시 가입당시의 청구지주소 및 일반연락처, 자동납부 계좌번호, e-mail주소, 통화내역 등을 통하여 명의도용자를 확인하여 법적 처벌을 가하게 됩니다.

- 명의도용 가입대리점이 문을 닫았거나 가판점에서 가입여부 및 신용불량 등에 대해서는 명의도용 접수가 되면 해당 부서에서 확인 절차를 거쳐서 처리해 드리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