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FAQ] [iOS] 3G/LTE 환경에서 T world 앱 실행 시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셀룰러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셀롤러 데이터에 T world 항목도 ON으로 변경 필요 합니다.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LET 환경에서는 T world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T월드 SKT [FAQ] Android] 위젯 새로고침 눌렀을때 잔여량 표기 안되고 “위젯을 설정하세요.” 또는 “요금제나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아래 방법으로 T world 앱 삭제 후 재설치 해 주세요.
- 단말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후 데이터 삭제
- 단말기의 설정 > 어플리케이션 > T world > 업데이트 제거/앱 삭제
- Google Play store > T world 검색 > 업데이트 및 설치 진행
T월드 SKT [FAQ] [Android] T데이터 쿠폰 리필 시 위젯에서 확인가능한가요?
데이터 리필 시 위젯 설정 노출항목 선택에서 설정 후 잔여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필 종류에 따라 항목 선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FAQ] [Android] 위젯 이용시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 Android OS 6.0 이하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을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 Android OS 7.0 이상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및 데이터 세이버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데이터 절약 모드 미적용 앱]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단말기 및 OS 버전에 따라 해당 설정 경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FAQ] [Android] 위젯 새로고침 시 잔여량 정보가 보이지 않습니다.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주세요.
- 단말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이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주세요.
백그라운드데이터를 ON으로 변경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T world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후 위젯을 재실행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T월드 SKT [FAQ] [가려진 정보보기] 매번 인증 받아야 하면 너무 불편한 거 아닌가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관련 서비스 화면에서는 1회 인증으로 가려진 정보보기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화면 상단에 관련 서비스 화면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셀룰러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셀롤러 데이터에 T world 항목도 ON으로 변경 필요 합니다.
셀룰러 데이터가 OFF일 경우 LET 환경에서는 T world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T월드 SKT [FAQ] Android] 위젯 새로고침 눌렀을때 잔여량 표기 안되고 “위젯을 설정하세요.” 또는 “요금제나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아래 방법으로 T world 앱 삭제 후 재설치 해 주세요.
- 단말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후 데이터 삭제
- 단말기의 설정 > 어플리케이션 > T world > 업데이트 제거/앱 삭제
- Google Play store > T world 검색 > 업데이트 및 설치 진행
T월드 SKT [FAQ] [Android] T데이터 쿠폰 리필 시 위젯에서 확인가능한가요?
데이터 리필 시 위젯 설정 노출항목 선택에서 설정 후 잔여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필 종류에 따라 항목 선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FAQ] [Android] 위젯 이용시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 Android OS 6.0 이하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을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 Android OS 7.0 이상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및 데이터 세이버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데이터 절약 모드 미적용 앱]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단말기 및 OS 버전에 따라 해당 설정 경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FAQ] [Android] 위젯 새로고침 시 잔여량 정보가 보이지 않습니다.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제한을 확인해주세요.
- 단말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이 OFF일 경우 ON으로 변경해주세요.
백그라운드데이터를 ON으로 변경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T world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후 위젯을 재실행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T월드 SKT [FAQ] [가려진 정보보기] 매번 인증 받아야 하면 너무 불편한 거 아닌가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관련 서비스 화면에서는 1회 인증으로 가려진 정보보기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화면 상단에 관련 서비스 화면을 안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