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번호이동을 하였는데 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 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flash mobile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flash mobile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을 flash mobile에서 납부하여 개통 되는 부분으로 익월에 flash mobile 요금으로 청구가 되는 부분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요금확인은 꼭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flash mobile 웹사이트 내 My flash에서 실시간 요금조회 및 사용량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신청했는데 요금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유가 있나요?
무제한 데이터 로밍의 경우 일 1만원(부가세제외)으로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신동안 음성통화를 수/발신 하였거나 과도한 문자사용등은 데이터 로밍 요금외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은행 자동이체로 요금납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건에 한해 가상계좌로 요금 납부하였으나 기존 등록된 자동이체 통장에서도 출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중납 확인이 될 경우 영업일 기준 2~3일안에 이중납 환불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은행자동이체 등록 후 가상계좌를 통한 요금 납부 시 추후에도 이중납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럴경우 꼭 자동이체 통장 잔고를 비워두시길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Strive for 10 대상자인데 우편명세서에 청구요금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께서 Strive for 10 대상지일 경우 우편명세서상에는 정상적인 청구금액으로 확인되나 실제 요금결제 시에는 할인된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단, 유료부가서비스, 소액결제등 요금제外 사용된 금액은 청구될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단말기 자급제 20% 요금할인제도라는게 있던데 플래시모바일도 적용이 되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해당 제도는 3사 통신사에 한해 시행되고 있으며 MVNO의 경우 단말기 자급제가 아닌 심플할인으로 고객님의 요금을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핸드폰을 개통하였는데 불량인거 같습니다.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통 후 14일 이내 불량이 발생되었을 경우 해당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시어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시고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셔서 ACN코리아 본사로
불량판정서와 휴대폰을 택배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교품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불량판정서 미동봉 시 반송처리되므로 참고 바랍니다.)
[불량판정서 및 휴대폰 발송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1004번지 동일타워 7층 ACN코리아 물류팀.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 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flash mobile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flash mobile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을 flash mobile에서 납부하여 개통 되는 부분으로 익월에 flash mobile 요금으로 청구가 되는 부분입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요금확인은 꼭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flash mobile 웹사이트 내 My flash에서 실시간 요금조회 및 사용량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신청했는데 요금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유가 있나요?
무제한 데이터 로밍의 경우 일 1만원(부가세제외)으로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신동안 음성통화를 수/발신 하였거나 과도한 문자사용등은 데이터 로밍 요금외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은행 자동이체로 요금납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건에 한해 가상계좌로 요금 납부하였으나 기존 등록된 자동이체 통장에서도 출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중납 확인이 될 경우 영업일 기준 2~3일안에 이중납 환불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은행자동이체 등록 후 가상계좌를 통한 요금 납부 시 추후에도 이중납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럴경우 꼭 자동이체 통장 잔고를 비워두시길 바랍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Strive for 10 대상자인데 우편명세서에 청구요금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께서 Strive for 10 대상지일 경우 우편명세서상에는 정상적인 청구금액으로 확인되나 실제 요금결제 시에는 할인된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단, 유료부가서비스, 소액결제등 요금제外 사용된 금액은 청구될 수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단말기 자급제 20% 요금할인제도라는게 있던데 플래시모바일도 적용이 되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해당 제도는 3사 통신사에 한해 시행되고 있으며 MVNO의 경우 단말기 자급제가 아닌 심플할인으로 고객님의 요금을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핸드폰을 개통하였는데 불량인거 같습니다.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통 후 14일 이내 불량이 발생되었을 경우 해당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시어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시고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셔서 ACN코리아 본사로
불량판정서와 휴대폰을 택배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교품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불량판정서 미동봉 시 반송처리되므로 참고 바랍니다.)
[불량판정서 및 휴대폰 발송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1004번지 동일타워 7층 ACN코리아 물류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