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알뜰폰 U+망] 유심 양도시 환급 어떻게 되나요?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 양도시 환급 어떻게 되나요?
유심비 환급은 개통 기준으로 산정되어 최초의 구매자가 아닌 개통한 IBO에게 환급이 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구매한 유심 반품 신청 어떻게 하나요?
<사용시>
포장에 표기 된 내용대로 세트 구매에 대해 5개 중 1개라도 사용 하셨다면 환불이 어렵습니다.
남은 유심에 대한 개통이나 고객 유치 계획이 없으시다면 스폰서분과 상의하여 다른 IBO분에게 양도 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겠습니다.

<미사용시>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의 훼손되지 않은 미사용 세트 제품은 환불 가능합니다.
반품 주소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4길 38 동일타워 7층
수신 연락처 : 1699-9800
택배비: 착불
*유심에 대한 반품은 기존 반품 주소지(SLX)와 상이하니 상기 주소로 확인 후 발송 부탁 드립니다.
*제품 입고 후 담당부서에서 검수하여 변동 사항이 확인 될 경우 재연락 예정입니다.
*결제 취소는 정상 처리 가능 시 택배 입고일 기준 2~3 영업일 이내 처리 예정이며, 카드사로는 결제일 기준 2~3일 뒤에 확인 가능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팩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1670-9800) 1번 연결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팩 결제 취소 어떻게 하나요?
결제 취소는 고객센터(1670-9800) 1번으로 주문자 본인 또는 결제자 연락 시 처리 가능합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 타입만 일치하면 FLASH K와 FLASH L 통신사 무관한가요?
각 통신사의 유심은 서로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유심 타입이 동일해도 해당 통신사의 유심만 사용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FLASH L 나노 유심을 FLASH K 개통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시 모바일 [알뜰폰 U+망 FAQ]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1. 2015년 이전에 생산된 SKT, KT 단말기는 FLASH L 유심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2.삼성 안드로이드 단말기의 경우 노트 5, 갤럭시 6이상의 경우 단말기 신호 세기가 약한 사유로 인해 유심 인식이 어렵습니다. 단, LG 향 단말기에 유심인식하면 가능합니다.

3. 외산 단말기를 포함한 자급제 단말기(iPhone 7 포함)의 경우 모델명, MAC 일련번호 12자리, IMEI 일련번호 14자리 등 별도의 전산 등록 확인이 필요합니다.

4. Flash Mobile - L 의 경우 SKT / KT 로 개통되었던 단말기의 경우 U+와 망이 달라 네트워크를 바로 인식하지 못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통 완료 후 혹시 이런 증상이 생긴다면 U+ 개통 단말기에 유심 인식 후 장착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모드로 되어 있으시면, 와이파이를 끄고 전원 OFF 하신 다음 유심 재장착 하시고 전원 ON/OFF 5회이상 진행 부탁 드립니다. )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