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사용요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Flash Mobile_K 공식 홈페이지 내 My flash 를 통해 확인 가능하시며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했습니다. 왜 그런가요 또한 Wifi 사용만 하였는데 발생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어플알림 시 에도 데이터 통화료 발생 될수 있으며, 와이파이 존에서 스마트폰 사용 후 와이파이 불가 존으로 이동하시거나 와이파이가 원할한 이용이 불가할 경우에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되어 어플 사용시 데이터 통화료 발생 가능 하오니 이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실시간 데이터 요금조회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
Flash Mobile_K 웹사이트 내 My flash에서 회원가입 후 실시간 요금조회 및 사용량을 조회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 및 비밀번호 입력, 개통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인증번호 전송을 통하여 회원가입 절차가 진행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납부변경 시에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
카드로 변경하실경우 카드주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가능하고 계좌변경요청시 자동녹취해피콜 진행 후 변경해드리기 때문에 고객센터[1688-9800(ARS2번-1번)] 또는 114(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로 전화주시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납부방법 중 계좌이체 등록 불가 계좌는 무엇이 있나요 ?
고객님께서 자동이체로 납부방법을 설정하실 경우, 수출입은행, 신용보증기금, 기술신용보증기금, HSBC(홍콩상하이은행), 이트레이드증권, LIG투자증권, 솔로몬투자증권, 상호저축은행의 계좌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또한, 은행권에서 발행되는 계좌번호 중 평생계좌번호(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등)의 경우,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이 불가하오니, 각 은행으로 문의하여 평생계좌번호 이외의 입출금 가능한 계좌로 등록 부탁 드립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본인은 사용을 안했는데 문자,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되었습니다. 이유가 있나요 ?
최근 스미싱 등의 URL 이 포함된 문자를 수신 후 URL을 확인 하는 과정에서 악성코드 감염이 되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 현상
1. 저장되어 있는 지인 연락처로 무분별하게 문자가 발송
2. 과도한 소액결제가 발생
3. 본인이 사용하지 않았으나 많은 양의 데이터가 소진
■스미싱 예방법
1. 지인에게서 온 문자메시지라도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 메시지의 인터넷 주소를 클릭 금지
2. 악성코드 등 미확인 앱이 함부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 폰의 보안설정 강화
(환결설정 -> 일반 -> 보안 -> 알수없는 출처 항목 "V" 체크해제 및 앱 설치 전 확인 항목은 "V" 체크)
3.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소액결제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거나 결제 금액 제한
4. 스마트폰용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5. T스토어, 올레마켓, LG U+ 앱스토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앱설치(알약 or V3 등)
6. 보안강화, 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절대 입력 금지.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올레마켓 통합한도는 무엇인가요?
올레마켓 통합한도란 올레마켓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결제할 수 있는 금액의 한도로 2014년 12월 1일부로 최대 3만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개인 및 법인 구분 없이 일괄 적용되며 변경이 불가합니다.)
통합한도는 고객의 의도와 무관한 올레마켓 결제와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액 이용요금 미납을 사전 예방하기 위하여 도입되었으며 Flash Mobile_K 전체 가입자(시행일 이전 가입자 포함)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통합한도 금액 조정은 KT MVNO(알뜰폰) 사업자 전체에 일괄적으로 적용되는 정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