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kt망] 온라인 쇼핑 시 ISP 결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온라인 쇼핑 시 ISP 결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죄송합니다. ISP의 경우에는 MVNO 전사업자 모두에게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신용카드 결제 및 계좌이체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부탁 드리겠습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휴대폰을 분실 하셨을 경우, 분실 신고 및 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1. Flash Mobile_K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 신고 및 정지
    -방법 : Flash Mobile_K 고객센터(1688-9800 ARS 2번-1번)으로 연락 후 분실신고 및 정지처리
   -시간 : 평일 오전 10 시 ~ 오후 7시까지

2. KT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 신고 및 정지
-KT 및 flash mobile 휴대폰으로 분실정지 신청 방법
     : KT고객센터(1588-0010) -> 누르는 ARS(2번) -> 분실정지 ARS(3번) -> 분실정지 및 복구 ARS(1번) -> ARS를 통한 분실정지 ARS(2번) ->  분실정지 전화번호 입력 -> 분실정지 복구 패스워드 설정/미설정(선택) ->완료

-그 외 타통신사 휴대폰으로 분실정지 신청 방법
 : KT고객센터(1588-0010) -> 분실, 일시정지 ARS(2번) -> 일시정지 ARS(1번) -> ARS 분실정지(1번) -> 분실정지 전화번호 입력 -> 분실정지 복구 패스워드 설정/미설정(선택) -> 완료

-시간 : 주간/야간(24시간)

3. 분실 정지 복구
   - KT ARS로는 복구가 불가능 하며, flash mobile 고객센터로 연락 후 상담사를 통한 복구처리만 가능합니다.(본인 확인 절차로 ARS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4. 분실정지 비용 : 월 3,850원(vat 포함)

5. 분실정지 시 유의 사항
   - 기본적으로 KT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정지는 ARS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KT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분실정지는 불가능 합니다.

 - 기본적으로 KT ARS로 분실정지를 요청한 경우 착발신 정지가 되나, 별도로 Flash Mobile_K 고객센터를 통하여 발신만 정지를 요청한 경우 7일간(정지요청일포함) 만 발신정지 후 착발신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분실정지를 요청한 경우, 단말기와 USIM 모두 분실신고가 되어 기존 USIM 사용이 불가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LTE 업그레이드 신청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 되나요 ?
고객님께서 LTE 업그레이드를 신청 시, 월 중 요금제가 변경이 되어, 기존 사용하시던 3G USIM 기본료 및 LTE USIM 기본료가 각각의 사용일수 만큼 일할계산되어 익월 합산 청구됩니다. 또한 LTE USIM을 구매하신 고객님은 USIM 비용(8,800원)이 익월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전 월중 가입자 인데 처음에 들은 내용과 상이하게 요금할인이 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
월 중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 되기 때문에 첫달 요금 할인되는 금액 또한 일할계산 되어 할인 적용 됩니다. 첫 달 일할계산 되어 할인받지 못한 금액은 사용 2년이 되는시점 익월에 추가 할인 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번호이동 을 하였는데 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Flash Mobile_K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Flash Mobile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과 위약금을 합산한 금액으로써 Flash Mobile_K에서 선납부하여 개통 됩니다. 따라서 익월에 Flash Mobile_K 요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FAQ] 청구서 확인 시 미납금액 이라고 명시 되어 있는 부분 확인 해 보았으나 미납금액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
현재 납부/미납조회 에서 조회되는 미납금액은 현재 고객님께서 미납된 금액을 확인 할수 있는 사항이며 청구서상 미납금액이 표기가 되어 있더라도 현 시점 미납금액이 없을시 조회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단 청구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 발생된 부분으로 현재시점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