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포인트 보상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 보상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친구 추천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고 가입한 가족/친구가 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② 추천 가입 보상 : 유알모를 추천받아 다이렉트몰을 통해 신규가입 완료 시 적립되는 포인트.
③ LTE/5G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LTE/5G요금제를 이용하고, 청구된 기본요금을 당월 수납한 경우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④ 선불 가입 유지 : 추천받으신 분이 선불요금제를 이용하고, 충전한금액 기간 만기 시 가입유지 보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 사용유형에 대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① 요금납부-통신료 :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
② 요금납부-할부금 : 월 청구요금 중 휴대폰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
③ 요금납부-통신료 취소 : 기본요금 포인트 결제건 취소처리.
④ 소멸 :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로 포인트 소멸.
⑤ 해지소멸 : 가입회선 해지로 인해 포인트 소멸.
⑥ 포인트파크 구매 : U+알뜰모바일 포인트로 포인트파크를 통해 상품 구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U+알뜰모바일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 확인 등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단, 포인트파크 포인트에 대한 문의는 포인트파크로 문의해주세요.

※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 114 (무료) / 1644-5353 (유료)
※ 포인트파크 포인트 관련 문의 : 02-521-6699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혜택보기 > 포인트 보상
2)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App. > 포인트 보상 및 사용 > 포인트 조회/사용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 사용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포인트 사용 내역은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내역 확인하기
1)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혜택보기 > 포인트 보상
※ 홈페이지바로가기 >>

2)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App. > 포인트 보상 및 사용 > 포인트 조회/사용
※ 고객센터 앱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잔여포인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요금제/부가서비스 > 혜택보기 > 포인트 보상 > 포인트 조회/사용 > 사용예정 메뉴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