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회선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명의자 신분증 외에 가족증명서류, 법정대리인 동의서(인감날인), 법정대리인 인감증명서, 법정대리인 신분증을 개통센터로 추가 팩스전송 해주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온라인 가입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구매시 가입동의 절차를 위해 범용공인인증, 신용카드 인증 중 한가지 인증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인증가능한 신용카드
- 국민(KB),외환,신한,삼성,현대,롯데,농협NH 카드

■ 범용공인인증
- 유료공인인증서(년 4,400원)
- 사용불가 인증서: yessign발급 범용공인인증서(주로 은행권에서 발급하는 무료인증서)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 요금제를 외국인이나 법인도 가입할 수 있나요?
유심 요금제는 개인 고객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과 선택약정은 어떤 점이 다른가요?
이동통신 3사에서 제공하는 선택약정할인은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 요금으로 할인을 받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름에도 있듯이 선택약정은 1년 또는 2년의 약정을 해야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반면 U+알뜰모바일 유심은 선택약정 할인 (20% 할인) 보다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약정이 없는 무약정 상품이므로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유심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유심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유심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