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기존 사용하고 있는 불량증상 발생 된 USIM은 반납 해야 하나요?
통신사 정책과 관련하여 각각 구분하여 진행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Flash K : 불량 USIM 회수 진행 (불량 USIM 택배 발송시 배송비 착불 적용)
- Flash L : 불량 USIM 회수 미진행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1차 A/S 진행한 USIM이 2차 불량 증상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S 진행 후 2차 증상이 재발생 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증상 확인 하여 USIM A/S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개통 후 1년이 경과 된 경우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가능한가요?
사용하신지 1년이 경과 된 경우는 사용 과정에서 USIM이 훼손 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유상으로 구매하여 교체 하셔야
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온라인 가입 신청 시, "신용정보를 확인하세요" 라는 팝업이 확인되는데 해당 사유는 무슨뜻인가요 ?
Flash mobile은 신용등급 1~7등급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8~10등급 , 신용불량자, 보증보험 채권불량자 등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자사 및 타사에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미납요금 납부 후(정책_기준액이하) 신청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개통 진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번호이동의 경우 고객님께서 유심이나 단말기 신청하여 수령 받은 이후, 홈페이지에서 "개통요청" 진행 해 주시면 되며,
신규의 경우 유심이나 단말기가 배송되면서 자동 개통 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온라인이 아닌 센터를 내방해서도 신청 가능하나요 ?
Flash mobile (LGU+)는 온라인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며, 단말기의 경우에는 본사(비지니스센터)에서만 내방 수령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외국인 실명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외국인의 경우, 출입국 관리소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일 경우 대부분이 실명인증이 가능합니다.
만약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외국인 등록증 유효성 확인
유효성 확인 사이트 : http://www.hikorea.go.kr/pt/InfoCommonCert_kr.pt?id=1
- 위의 사이트에서 등록증 유효성 확인 후 이상없음을 확인하며, 이상이 있을 경우 출입국 관리소 (국번없이 1345)에 본인이 연락하여 이상부분 처리 후 재신청 합니다.
2. 나이스 실명 확인
나이스 실명 확인 센터 : 1600-1522
실명 온라인 신청 사이트 : https://www.niceid.co.kr/front/personal/register_howtoonline.jsp?menu_num=1&page_num=0&page_num_1=1
- 위의 사이트 혹은 고객센터에서 본인 실명을 외국인 등록증과 동일하게 등록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실명등록 후 인증 부탁 드립니다.
통신사 정책과 관련하여 각각 구분하여 진행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Flash K : 불량 USIM 회수 진행 (불량 USIM 택배 발송시 배송비 착불 적용)
- Flash L : 불량 USIM 회수 미진행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1차 A/S 진행한 USIM이 2차 불량 증상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S 진행 후 2차 증상이 재발생 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증상 확인 하여 USIM A/S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개통 후 1년이 경과 된 경우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가능한가요?
사용하신지 1년이 경과 된 경우는 사용 과정에서 USIM이 훼손 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유상으로 구매하여 교체 하셔야
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온라인 가입 신청 시, "신용정보를 확인하세요" 라는 팝업이 확인되는데 해당 사유는 무슨뜻인가요 ?
Flash mobile은 신용등급 1~7등급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8~10등급 , 신용불량자, 보증보험 채권불량자 등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자사 및 타사에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미납요금 납부 후(정책_기준액이하) 신청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개통 진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번호이동의 경우 고객님께서 유심이나 단말기 신청하여 수령 받은 이후, 홈페이지에서 "개통요청" 진행 해 주시면 되며,
신규의 경우 유심이나 단말기가 배송되면서 자동 개통 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온라인이 아닌 센터를 내방해서도 신청 가능하나요 ?
Flash mobile (LGU+)는 온라인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며, 단말기의 경우에는 본사(비지니스센터)에서만 내방 수령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외국인 실명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외국인의 경우, 출입국 관리소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일 경우 대부분이 실명인증이 가능합니다.
만약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외국인 등록증 유효성 확인
유효성 확인 사이트 : http://www.hikorea.go.kr/pt/InfoCommonCert_kr.pt?id=1
- 위의 사이트에서 등록증 유효성 확인 후 이상없음을 확인하며, 이상이 있을 경우 출입국 관리소 (국번없이 1345)에 본인이 연락하여 이상부분 처리 후 재신청 합니다.
2. 나이스 실명 확인
나이스 실명 확인 센터 : 1600-1522
실명 온라인 신청 사이트 : https://www.niceid.co.kr/front/personal/register_howtoonline.jsp?menu_num=1&page_num=0&page_num_1=1
- 위의 사이트 혹은 고객센터에서 본인 실명을 외국인 등록증과 동일하게 등록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실명등록 후 인증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