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프리텔레콤] [SKT 알뜰폰]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freeT 텔레콤 알뜰폰 FAQ] [SKT 알뜰폰]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변경은 변경신청서 양식을 자필 작성하신 후 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FreeT SK고객센터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명의자 미성년자 : 변경신청서+법정대리인 신분증+3개월 이내 발급된 가족관계 증명서)

변경신청서 양식은 당사 홈페이지 오른쪽 배너에 "각종신청서"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류 발송해주신 후 필히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변경 처리 완료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참조 ★
국번은 설정할 수 없으며, 뒷자리 4자리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번호가 여유롭지 않은 관계로 원하시는 뒷자리 4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freeT 텔레콤 알뜰폰 FAQ] [SKT 알뜰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해지는 해지신청서 양식을 자필 작성하신 후 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명의자 미성년자 : 변경신청서+법정대리인 신분증+3개월 이내 발급된 가족관계 증명서)

해지신청서 양식은 당사 홈페이지 오른쪽 배너에 "각종신청서"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류 발송해주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 처리 완료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참조 ★
선불 -> 해지 시 잔액 모두 소멸
후불 -> 해지 시 해지전까지 사용한 금액 즉납 必



[freeT 텔레콤 알뜰폰 FAQ] [SKT 알뜰폰]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 변경은 변경신청서 양식을 자필 작성하신 후 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명의자 미성년자 : 변경신청서+법정대리인 신분증+3개월 이내 발급된 가족관계 증명서)

변경신청서 양식은 당사 홈페이지 오른쪽 배너에 "각종신청서"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류 발송해주신 후 필히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변경 처리 완료되오니 참고바랍니다.

★개통 이력(사용 이력)이 있는 단말기만 변경 후 사용 가능합니다.
정지상태의 경우 변경업무 진행 어렵습니다.

-----------
[FreeT SK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skt@freet.co.kr
팩스 : 02-6713-2763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료)